A2B 스토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eBike.


eBike Store

다양한 유럽 eBike를 eBike Store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CONNECTED Experience-Store

    12:3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57 보성빌딩

    070-4848-3410

    CONNECTED 지역 판매점 찾기

    eBike Store에서 판매되는 유럽 전기자전거를 가까운 지역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아래 버튼을 눌러 가까운 지역 딜러를 찾아보세요.


    CONNECTED 리셀러 되기

    (주)한국A2B가 판매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eBike의 유통 파트너가 되세요.

    *아래 버튼을 눌러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 연락가능 전화번호와 함께 메일로 전송하면 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




CONNECTED 1년 제한 보증


보증의 개요
(주)한국A2B가 배포한 대한민국 공인 판매 대리점에서 판매된 제품에 한하여 보증이 적용됩니다. (주)한국A2B는 CONNECTED 상표의 전기자전거 본체, 충전기, 배터리 및 최초의 포장에 포함되어 있던 부품을 최종 구매자가 최초로 소매 구매한 날로부터 1년동안(보증기간)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CONNECTED 제품에 전기 부품의 기술상의 결함을 보증합니다. 본 보증은 전자적 부품의 결함에 한하여 무상 수리 또는 부품 교체하며, 기계적 부품은 제품 보증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보증 적용 대상은 [보증의 범위]를 참조하십시오.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자동차.원동기,모터사이클 제품은 개봉 후 1회 사용 이후 전체 교환.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구매 바랍니다.

보증의 범위
CONNECTED의 전기적 장치(컨트롤러,모터,배터리,케이블,디스플레이,충전기,센서 등)와 알루미늄 프레임 본체는 최종 구매자가 최초로 소매 구매한 날로부터 1년동안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CONNECTED 제품에 기술상의 결함에 관해 보증이 제공됩니다. 그 외의 타이어, 튜브, 체인, 브레이크 등의 기계적 소모품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중고로 구매한 2차 구매자의 제품은 제한하중 초과자에게 재판매 또는 사고차량의 재판매, 프레임 스트레스의 누적, 미숙한 배터리 관리법 등의 이유로 보증의 기간이 남아있더라도 모든 워런티가 불가합니다.

보증이 되지 않는 범위
다음과 같은 경우 서비스 요금(부품비, 공임비)이 발생합니다.
(1)제품 보증 기간이 경과됨.
(2)보증 기간 이내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
-천재지변(화재,지진,풍수해,낙뢰,이상전원)에 의한 고장.
-정상적인 사용을 벗어난 사용상의 부주의(우중 주행으로 인한 침수, 낙하 충격 등의 파손, 산악주행이나 적재하중 초과, 모터에 고의로 부하를 가하는 무리한 구동 등) 및 보관상의 부주의(고온 다습한 장소, 전지의 누액, 관리지침 불이행 등)로 인한 고장.
-사용설명서 및 관리지침을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고장.
-중고 구매 제품.
-(주)한국A2B 공인 서비스 센터가 아닌 곳에서 제품을 수리,개조하여 제품을 변형 또는 손상 시킨 경우.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고의로 손상시킨 경우.
-기계적 부품(기어,체인,브레이크,타이어,튜브 등 자전거적 부품)의 교체.
-모델별 사용환경이 적절하지 않은 경우.(산악용,경기용,영업용,비포장도로 주행,묘기,경주 등으로 사용하였을 경우)
(3)제품의 고장으로 인한 경과적 또는 부수적 손해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4)전자적 부품(컨트롤러, 모터, 배터리, 전자케이블, 디스플레이, 센서, 충전기 등)의 임의 변경 (확장, 축소, 개조 등) 사용으로 제품이 손상 또는 하자발생 시 제품 보증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주)한국A2B가 제공하는 충전기가 아닌 다른 충전기로 배터리를 충전하거나 그에 준하는 관리 소홀로 인해 하자발생 시 제품 보증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6)본 제품은 가정용으로 생산되는 제품입니다. 산악용, 영업용 혹은 경기용으로 사용하는 등, 권장사용환경이 아닐경우 보증기간이 50% 단축됩니다.
(7)보증서를 분실하거나 구입점의 확인이 없는 경우 또는 기재 내용을 임의로 변경한 경우에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8)고객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가 발생한 경우 보상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책임
귀하는 본 보증의 내용을 보호하기 위하여 그리고 언제나 안전한 라이딩을 영위하기 위하여 반드시 정기적으로 제품을 점검해야합니다. 제품의 점검은 지역의 가까운 자전거 정비샵이나 자가정비를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제품의 출고 시점에서 계약 쌍방이 확인된 상태 이후, 전기 부품 자체 결함을 제외한 모든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귀하의 Ultramotor 제품의 모터, 컨트롤러,배터리, 충전기,디스플레이, 배선 등에는 사용자가 자가 수리 변경할 수 있는 요소가 없습니다. 전기적 구성 요소는 귀하께서 직접 조정하지 마십시오. 특히, 배터리와 충전기 컨트롤러 등을 열지 마십시오. 직접 조정시 부품의 광범위한 손상을 일으킬 수 있고, 보증은 무효화되며, 심각한 경우 주행 중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의 관리법을 반드시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배터리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때, 최대 1개월 마다 배터리를 충전해 주십시오. 관리 소홀로 인해 재충전이 불가능한 심방전, 고장, 파손, 성능저하 및 기타 상해의 경우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전기자전거는 자동차나 오토바이가 아닙니다. 가파른 오르막 길을 스로틀 레버로만 무리하게 주행하여 모터와 배터리에 과부하 손상을 입히거나 우중 주행으로 인한 침수 등으로 고장이 발생할 경우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로틀레버는 보조적인 조작으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CONNECTED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제품 사용 설명서를 정독하면 더욱 안전하게 주행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90%조립 택배제품 조립안내

정품 등록

정품 등록된 CONNECTED 제품만이 워런티를 보증받습니다.

    자동 정품 등록


    A2B eBike Store 또는 eBike Store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해당 E-Bike시리얼로 구입자의 성함과 연락처가 자동 정품 등록됩니다. Tech Centre의 내방 시 별도의 정품 인증 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계정과
    E-bike 시리얼 동기화

    Tech Centre에는 자동으로 정품 등록이 돼있지만 Tech Centre가 아닌 공식 홈페이지에서 순정 파츠를 구입하고 싶다면 구입자의 성함과 연락처로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여기에서 정품 등록을 하십시오.

    공식 판매점 구입시 정품 등록


    공식 대리점 등 한국의 공식 판매점에서 구입했다면 여기에서 별도로 정품 등록을 하십시오.

    *중고로 구입한 2차 구매자는 워런티가 불가하므로 정품 등록 신청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a2bkorea
6
pinterest